참여·소통

고객서비스헌장

화성도시공사는 시민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발전에 기여하고
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감동을 실현하는 공기업이 되도록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.

  • 우리는,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며 언제나 밝은 미소와 단정한 용모로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.
  • 우리는, 모든 업무를 고객의 입장에서 신속하고 공정하게 처리하겠습니다.
  • 우리는, 완벽한 시공과 관리를 통하여 시민이 행복한 생활터전을 조성하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우리는, 서비스 이행 기준을 준수하고 고객의 평가를 받아 매년 그 내용을 공개하며,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  • 우리는, 이와 같은 고객서비스 실현을 위해 각 사업장별 서비스이행 표준을 설정하고 임직원 일동은 이를 성실히 준수하며 실천할 것을 다짐합니다.

체육시설 운영 및 관리

  • 체육시설을 안전하고 쾌적한 상태로 유지하며, 주기적인 점검을 실시하겠습니다.
  • 고객의 요구에 맞춘 다양한 스포츠 프로그램을 운영하겠습니다.
  • 체육시설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운영하겠습니다.

공원 관리

  • 공원의 안전과 청결을 위해 정기적으로 점검을 실시하겠습니다.
  • 공원의 조경과 시설물을 체계적으로 관리하여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겠습니다.
  • 고객의 불편 사항에 대해 신속한 처리를 약속하겠습니다.

주차장 관리

  • 주차장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, 고객 편의를 위한 스마트 주차 시스템을 운영하겠습니다.
  • 정기적인 안전 점검을 통해 주차장의 안전성을 유지하겠습니다.
  • 주차 요금 납부 및 관리 절차를 간소화하여 고객 편의를 증진하겠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