참여·소통
고객서비스헌장
화성도시공사는 시민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발전에 기여하고
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감동을 실현하는 공기업이 되도록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.
- 우리는, 고객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며 언제나 밝은 미소와 단정한 용모로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.
- 우리는, 모든 업무를 고객의 입장에서 신속하고 공정하게 처리하겠습니다.
- 우리는, 완벽한 시공과 관리를 통하여 시민이 행복한 생활터전을 조성하도록 하겠습니다.
- 우리는, 서비스 이행 기준을 준수하고 고객의 평가를 받아 매년 그 내용을 공개하며,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- 우리는, 이와 같은 고객서비스 실현을 위해 각 사업장별 서비스이행 표준을 설정하고 임직원 일동은 이를 성실히 준수하며 실천할 것을 다짐합니다.
윤리경영 및 감사
- 내부 감사를 통해 공사의 투명성을 유지하며, 정기적인 윤리 교육을 실시하겠습니다.
- 부패 방지 및 청렴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한 다양한 제도를 운영하겠습니다.
- 공직자 행동강령을 철저히 준수하여 고객 신뢰도를 높이겠습니다.
재난 대응 및 안전관리
- 재난 발생 시 신속하고 체계적인 대응을 위한 24시간 긴급 연락체계를 운영하겠습니다.
- 고객 이용 시설에 대한 정기적인 안전점검을 통해 위험요소를 사전 차단하겠습니다.
- 재난 예방을 위한 교육 및 훈련을 정기적으로 실시하겠습니다.
고객만족 및 대외 홍보
- 모든 민원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처리함과 동시에 공정성과 투명성을 최우선으로 하여 고객만족을 실현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- 정기적인 고객 만족도 조사와 피드백을 통해 서비스 품질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겠습니다.
- 언론 및 대외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.